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카페

[서울/마포] 커스텀커피 합정점 : 매일 가고 싶은 고소한 라떼 맛집

by 가나다연 2024. 4. 24.
반응형

커스텀커피 합정점

: 카페 라떼 강추

 

분위기 ★ ★ ★ ☆ ☆

친절 ★ ★ ★ ☆ ☆

맛 ★ ★ ★ ★ ☆

 

고소한 라떼 맛집 커스텀커피를 소개해 드립니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는데 프랜차이즈 카페이더라고요

 

같이 간 회사 동료 친구분이 추천해 주신 카페인데 마침 킨텍스 박람회 가는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는 합정에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분유맛이 나는 라떼가 맛있다고 설명해 주셨다는데 어떤 맛일지 상상이 잘 안 돼서 너무 기대되고 궁금하더라고요

정말 분유맛이 나는지 안 나는지는 글을 끝까지 읽어보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바로 시작해 볼게요🪄


목차

- 커스텀커피 합정점 정보

- 커스텀커피 합정점 외관 / 내부

- 메뉴판 / 음식 리뷰

- 총평


커스텀커피 합정점 정보


  • 영업시간 : 평일 10:00~21:00
  • 매주 토/일 정기 휴무
  • 주차 가능
  • 전화번호 : 070-4141-5550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8길 40 1층

반응형

커스텀커피 합정점 외관 / 내부


커스텀커피_외관

커스텀커피 합정점합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 근처가 아닌 주택가 골목 사이에 숨겨져 있어서 찾아오지 않으면 여기에 카페가 있는지 잘 모를 것 같더라고요 

이 동네 주민이나 직장인 분들이 주로 방문하실 것 같았어요 

 

커스텀커피_내부

내부는 초록색과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포인트가 되는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공간이 생각보다 넓지 않고, 등받이 의자가 있는 편한 좌석이 없어서 오래 머무르기에는 어려울 것 같더라고요

 

대신 통창으로 막힘없이 뚫려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는 점은 좋았어요🍃

 

메뉴판 / 음식 리뷰


메뉴판

카페 라떼와 흑임자 크림 라떼가 추천 메뉴이고,

커피 외에 딸기 라떼/밀크티/주스/에이드/티 종류 등의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는 으로도 변경 가능하더라고요

스모어 쿠키와 브라우니/스콘 등의 간단한 디저트 메뉴도 있었어요

 

📝 주문한 메뉴

✅ 카페 라떼 아이스 4,800원

 

카페라떼

기대만땅 카페라떼 등장☕

밖에 바람이 선선하니 날씨가 좋아서 테이크아웃 했는데 예쁜 초록색 종이컵에 담아 주셨어요 

 

정말 분유맛이 나는지 반신반의하면서 먹어봤는데 엥 분유맛은 전혀 아니던데요🤣🤣

 

원두랑 우유가 정말 찰떡궁합인 고소한 라떼 맛이었어요 

단맛이 거의 없는데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을 수가 있나 싶더라고요

 

일반적으로 먹는 카페라떼 맛은 전혀 아니고 역삼의 카라멜마끼아또 맛집인 피그커피를 전에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피그커피의 카라멜마끼아또에서 단맛만 빼면 딱 커스텀커피의 카페라떼 맛이에요 

 

단맛이 없으니까 매일 먹기에도 부담 없어서 회사 근처에 있었다면 자주 갔을 텐데 저의 생활반경에는 매장이 없어서 너무 아쉽더라고요ㅠ

 

제가 먹어봤던 카페라떼 중에 솔직히 진짜 넘버원👍

 

총평


어떤 원두와 우유를 사용했는지 레시피가 너무너무 궁금할 정도로 맛있었던 카페라떼 맛집이에요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무조건 필수 방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