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카페

[서울/금천] 모나드 커피로스터스 : 모던한 분위기의 커피 전문점

by 가나다연 2024. 4. 13.
반응형

모나드 커피로스터스

: 시흥동 로스터리 카페 

 

분위기 ★ ★ ★ ☆ ☆

친절 ★ ★ ★ ☆ ☆

맛 ★ ★ ★ ☆ ☆

 

저희 동네에 정말 귀한 커피 전문점모나드 커피로스터스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 맛집으로 유명하고,

모던한 분위기밀크티부터 수제청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까지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매일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지 이용해 본 건 처음이었는데요, 그럼 찐 동네 주민의 솔직 후기 시작해 볼게요🤗


목차

- 모나드 커피로스터스 정보

- 모나드 커피로스터스 외관 / 내부

- 메뉴판 / 음식 리뷰

- 총평


모나드 커피로스터스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 주차불가
  • 전화번호 : 010-7516-0892
  • 주소 : 서울 금천구 금하로 24길 5

반응형

모나드 커피로스터스 외관 / 내부


외관

모나드 커피로스터스시흥 5동 주민센터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긴 지는 오래되었는데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하고 한 번도 가보지 못했거든요

커피가 맛있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었는데 오랜만에 커피 한 잔 들고 뒷산을 걸어볼까 하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내부

내부는 노출 콘크리트와 화이트&우드 조합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휴일이었는데 저희 동네 주민분들은 다 여기 계시는 건지 만석이더라고요 조용한 분위기일 줄 알았는데 반전ㅎㅎ

 

핸드드립 커피를 위한 드립서버와 원두/더치커피/티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테라스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 건물 사이에 작은 테라스도 있습니다

예쁜 꽃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테라스를 지나 안쪽에도 창가 자리/예약 가능한 단체 좌석 등 꽤 많은 좌석이 놓인 공간이 나옵니다

 

혹시 테라스 이용할 때 추울까봐 그런지 세심하게 담요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 음식 리뷰


메뉴판

시그니처 메뉴딸기라떼와 콩크림라테였더라고요 보통 시그니처 메뉴는 맨 위에 적혀 있던데 아래에 있어서 이제 봤네요😅로스터리카페답게 커피 종류도 많았고 에스프레소는 원두도 선택 가능합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베이커리류도 많이 진열되어 있던 것 같은데 오늘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다 텅텅 비어있더라고요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다음 기회에 꼭 한 번 맛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냉장 진열장에 수제청이 많이 보이는데 직접 담그셔서 과일차나 에이드류에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 주문한 메뉴

✅ 아인슈페너 5,500원

자몽에이드 5,500원

 

주문한 메뉴

매장이 만석이기도하고 산책하러 가려고 테이크아웃했습니다~

 

자몽에이드 담겨 있는 컵이 굉장히 특이했는데 컵홀더 없이도 차가운 느낌 많이 없고 물방울도 많이 생기지 않아 좋더라고요!

 

아인슈페너는 많이 달지 않고 원두는 약간 산미가 있는 맛입니다

자몽에이드는 자몽청을 정말 가득 넣어 주셔서 굉장히 달았어요 

 

제 입맛에 음료는 기대에 비해 엄청 맛있진 않아서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볼 걸 하는 아쉬움이 생기긴 했어요 ㅎㅎ

모나드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하고 별장산에 벚꽃 보러 갔는데 이제 벚꽃 잎이 바람에 흩날릴 시기라 정말 예쁘더라고요

 

갑자기 날아든 까치까지 너무 반가웠어요😊

동영상에 벚꽃 잎 흩날리는 게 잘 안 담겨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올해 마지막까지 벚꽃 구경 잘했다~🌸

 

총평


✔ 시흥동에 몇 안 되는 커피 전문점

✔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

야외 테라스 이용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