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맛집

[수원/성균관대역] 아늑 : 맛 분위기 가성비 모두 좋은 파스타 맛집

by 가나다연 2023. 5. 18.
반응형

아늑

: 퀄리티 가성비 모두 좋은 성대 맛집

 

분위기 ★

가성비

친절

맛 

 

주말에 수원 사는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발견하게 된 성균관대역 맛집 아늑!

 

대학교 주변이어서 그런지 가성비도 좋고 인테리어와 맛도 훌륭해서 웨이팅이 언제나 많은 곳이라고 해요

대학생뿐만 아니라 동네 주민분들도 가족 단위로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았어요 

 

적은 금액으로도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목차

- 아늑 정보

- 아늑 외관 / 내부

- 메뉴판 / 음식 리뷰

- 총평


아늑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21:00 라스트 오더, 매월 마지막 날 정기휴무)
  • 식당 앞 1~2대 주차 가능,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 전화번호 : 070-7766-7725
  •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06번 길 36-4 1층

반응형

아늑 외관 / 내부


아늑_외관

 

아늑은 성균관대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고가차도를 건너 율천동 문화센터 뒷골목 안쪽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말 오후에 갔는데 건물 주변으로 웨이팅하고 계신 분들이 많았어요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쓰고 기다리면 됩니다!

 

운좋게도 저희는 2인 자리가 먼저 생겨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아늑_내부

 

따뜻한 색감의 조명과 베이지&우드톤 인테리어가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줘요 🤭🌟

 

아늑_내부

 

주로 2인~4인석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고 포인트 벽지로 구분된 안쪽 공간에도 자리가 많이 있어요

 

 

매장 입구 쪽으로 바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SMALL

메뉴판 / 음식 리뷰


아늑_메뉴판

 

크림&오일&토마토 파스타와 리조또/피자/필라프/샐러드/사이드메뉴까지 20가지가 넘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샐러드가 4,900원이고 가장 저렴한 메뉴가 무려 5,900원의 알리오올리오! 

제일 비싼 메뉴인 피자 종류가 13,900원으로 정말 가성비 최고예요!

 

📝 주문한 메뉴

✅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8,500원

"매콤 꾸덕 아늑 대표 크림 파스타"

✅ 베이컨김치필라프 7,900원

"아늑만의 소스에 불맛을 입힌 중독성 있는 필라프"

 

 

주문한 메뉴 등장! 접시도 예쁘고 플레이팅도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 좋더라고요

가격이 착해서 양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걱정 노노 양도 푸짐했어요 😊

 

 

까르보나라는 노른자 톡 터트려서 돌돌 말아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게 적당히 매콤하고,

베이컨김치필라프도 자극적이지 않고 불맛 나는 게 계속 당기는 맛이에요 🔥

 

다른 메뉴들도 다 주문해서 맛보고 싶을 만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총평


💯 성균관대역 근처 가성비 좋은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 착한 가격으로 경험하는 최상의 맛 

💯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예쁜 인테리어

 

😭 웨이팅 주의, 주차 공간 협소

 

정말 회사나 집 근처에 있었다면 바로 단골 되었을 것 같은 그런 곳이었어요 🥰

착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성균관대역 아늑 완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