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맛집

[강남/역삼]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 : 매콤 달달 중독적인 매력의 뼈숯불구이

by 가나다연 2023. 4. 10.
반응형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

: 매콤 달달 자극적인 맛이 중독적인 뼈숯불구이

 

분위기

친절

 

역삼 직장인 동생이 가고 싶다고 노래노래 부르던 신동궁감자탕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항상 갈 때마다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다던데 다른 지역에서 오는 친구도 있어서 기다릴 겸 웨이팅에 도전했는데요

6시 땡하자마자 갔는데도 벌써 앞에 대기가 4팀..😱 대기할 공간은 따로 없어서 연락처를 적어두고 근처 커피숍에서 기다렸어요~ 금요일 저녁 45분 대기하고 입장했습니다 ✌️

 


목차

-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 정보

-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 외관 / 내부

- 메뉴판 / 음식 리뷰

- 총평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 정보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 건물 앞 주차 가능, 웨이팅 주의
  • 전화번호 : 02-555-3782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길 21 1층, 역삼역 3번 출구 / 강남역 1번 출구

 

반응형

신동궁감자탕 외관 / 내부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_외관

 

신동궁감자탕 역삼본점은 역삼역 3번 출구와 강남역 1번 출구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역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걸립니다!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리할 것 같아요 넉넉하게 8대 정도는 주차 가능해 보였어요~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_내부

 

맛집답게 내부에 손님이 가득가득 👥👥

창가쪽으로 4인용 테이블이 쭈욱 놓여 있었고, 중간에는 4인용 테이블 2개가 나란히 붙어 있어서 단체 손님분들도 앉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앞치마와 물은 셀프! 앞치마 찾다가 주방까지 들어갈 뻔했는데 냉장고 옆에 있었어요 ㅎㅎ

장갑도 1인당 1장만 주시기 때문에 더 챙기실 분들은 가져가서 쓰시면 됩니다~

 

메뉴판 / 음식 리뷰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_메뉴판

 

메뉴는 아주 단출해요 감자탕 / 뼈찜 / 뼈숯불구이

대부분의 테이블이 뼈숯불구이를 드시고 있었어요!

뼈찜은 간장 양념으로 찜닭의 느낌이고 뼈숯불구이가 양념치킨의 매운맛 버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뼈해장국, 뚝배기, 김치찜 메뉴를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_밑반찬

 

기본 상차림으로 주신 감자탕 국물도 시원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 주문한 메뉴

✅ 뼈숯불구이 中 42,000원

 볶음밥 3,000원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_뼈숯불구이

 

김이 펄펄 새빨간 양념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양손에 장갑 끼고 뼈 사이사이 살을 쏙쏙 발라서 앞접시에 쌓아두고

고기를 양념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매콤 달달 맛있는 매운맛이라 술술 잘 들어가더라고요

고기 한 점도 놓치지 않으려면 양손 장갑 필수 🤗 

 

매울 때 양배추 샐러드나 백김치 한 입 먹으면 입안이 싹 씻기는 게 아주 좋았어요 🥰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_볶음밥

 

다른 곳과 다르게 먹던 양념이 아닌 새 양념으로 볶음밥을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숯불구이 주문할 때 볶음밥 같이 주문했어요

 

고슬고슬 밥알에 살짝살짝 씹히는 김치 고소한 참기름이 합쳐져서 탄수화물 + 고기 조합 최고 👍

볶음밥은 맵지 않았어요!

 

총평


이름은 감자탕집이지만 숯불구이가 더 유명한 이곳! 

장갑 끼고 뼈에 붙은 살을 쏙쏙 골라먹는 재미와 매콤 달달한 중독적인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볶음밥과 함께 나온 얼큰한 감자탕 국물도 아주 맛있었어요~

선릉과 명동에도 매장이 있으니 웨이팅도 거뜬하게 기다릴 수 있는 날에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바라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