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카페

베통 역삼 센트럴 키친 : 8시 오픈런하고 싶은 소금빵 맛집, 웨이팅 난이도下

by 가나다연 2024. 6. 7.
반응형

베통 역삼 센트럴 키친

: 소금빵 먹고 싶다면 여기로 

 

분위기 ★ ★ ★ ★ ☆

친절 ★ ★ ★ ☆ ☆

맛 ★ ★ ★ ★ ★ 

 

전국에 있는 빵 맛집이 모인다는 스위트파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이 요즘 엄청 핫하잖아요🔥

인기 많은 곳들은 오픈런을 해도 잘 못 사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제일 줄이 길지만 필수 방문 해야 하는 곳으로 꼽히는 곳 중에 하나인 베통! 

 

베통 역삼점은 가끔 지나다니면서 카페 외관에 걸려있는 동그란 모양의 소금빵이 눈에 띄어서 언젠가 한 번 가봐야지 했었던 곳인데 이렇게나 인기가 많은 곳이었다니 안 가볼 수 없어서 바로 가보게 되었어요😊

 

평일 오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그렇게 길진 않았지만 빵 나오는 시간을 맞추지 못해서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플레인 소금빵은 먹어보지 못했어요😭

 

저는 실패했지만 자세한 정보와 후기 남겨드릴 테니 제 글 참고하셔서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목차

- 베통 역삼 센트럴 키친 정보

- 베통 역삼 센트럴 키친 외관 / 내부

- 메뉴판 / 음식 리뷰

- 총평


베통 역삼 센트럴 키친 정보


  • 영업시간 : 월~금요일 08:00~18:30
  • 매주 토/일 정기 휴무
  • 주차가능
  • 전화번호 : 02-556-2111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4길 8

반응형

베통 역삼 센트럴 키친 외관 / 내부


외관

동글동글 귀여운 소금빵 그림이 걸려 있는 외관 모습🥐 

 

베통은 주택가 골목 사이에 있어서 역이랑은 조금 떨어져 있고, 역삼점이지만 역삼역보단 선릉역이 더 가까워서 선릉역에 내려서 4번 출구로 나와 도보 6분 정도 걸어오시면 됩니다🚶

 

내부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넓고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조합이에요✨

노출 천장으로 층고도 높고 한쪽면이 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답답함 없이 탁 트여 있어서 좋아요🍃

 

내부

주문받는 곳 뒤편으로는 1인용 바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 오신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 가능합니다

 

속은 꽉 채우고 식감은 살리기 위한 베통만의 특별한 소금빵 모양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정성스럽게 메뉴 개발을 한 수프에 대한 소개도 적혀 있어서 수프도 한 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728x90

소금빵 나오는 시간 및 진열대

매장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빵 진열되어 있는 곳 앞으로 대기줄이 있습니다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인원이 점점 늘어나더라고요 저는 오전 9시 20분쯤 방문했는데 빵 나오는 시간을 알아보고 간 게 아니어서 그런지 대부분 오전 시간에 나온 메뉴들은 품절되었고 9시 30분에 나오는 메뉴를 기다려야 했어요

 

소금빵은 종류별로 2개씩 총 5개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다른 후기들 찾아보니 빵 나오는 시간이나 시간대에 맞게 나오는 빵 종류, 구입 가능 개수 등은 조금씩 변동사항이 생기는 것 같더라고요 참고만 해주세요~

 

메뉴판 / 음식 리뷰


메뉴판

커피 외에도 티/스무디/주스 등의 음료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카페들에 비해 종류는 많지 않지만 대부분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어서 좋았어요 ㅎㅎ

 

📝 주문한 메뉴

✅ 차이브 크림치즈 소금빵 8,500원

✅ 아이스 얼그레이티 5,500원

✅ 아이스 히비스커스티 5,500원

 

주문한 메뉴

저희 앞에 줄 서 계신 분들이 다들 햄치즈보다 차이브 크림치즈 담으시길래 이게 더 맛있는 건가 싶어서 담아봤는데 선택지가 두 개뿐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사긴 샀으니 다행이었어요😊

 

결과적으로 차이브 크림치즈 소금빵이 너무 맛있어서 성공적👍

빵도 엄청 고소하고 버터향 가득하니 크림치즈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끝 부분은 크림치즈가 없어서 온전히 빵맛만 느낄 수 있었는데 진짜 플레인 소금빵이 먹어보고 싶어질 정도로 빵 그 자체로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꼭 다시 와봐야겠어요

 

그리고 여기 차들이 다 맛있어서 어떤 티백 사용하시는지 여쭤보고 싶을 정도로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ㅎㅎ

 

빵도 맛있고 햇살 가득한 평화로운 분위기가 좋아서 다른 빵 나올 때까지 더 있고 싶어 지더라고요☀️

 

총평


✔️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방문해야 할 소금빵 맛집

✔️ 먹고 싶은 빵 나오는 시간 체크 후 방문 추천

✔️ 강남 신세계 백화점 스위트파크에 비해 낮은 웨이팅 난이도 

 

재방문 의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