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카페

[경기/김포] 카페나울 : 자연 속에서 쉬어가기 좋은 고즈넉한 분위기의 김포 대형 카페

by 가나다연 2023. 2. 15.
반응형

카페나울 naul

: 자연 속에 둘러 싸인 김포 대형 카페 

 

분위기

친절

 

 

작년 여름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서울 근교 예쁜 대형 카페 김포 카페나울 ☕🍞

운전 연수를 도와달라는 말에 주말에 나들이 갈 겸 다녀왔는데요 카페를 둘러싼 조경도 잘 꾸며져있고, 저 멀리 한강도 보여서 힐링하기 좋은 장소였어요🥰

 

저는 여름에 방문해서 싱그럽고 파릇파릇한 풍경을 구경하고 왔는데

낙엽이 지는 가을이나 눈 쌓인 겨울 꽃 피는 봄 사계절 내내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시그니처 커피 메뉴도 있고 빵 종류도 다양해서 머무르는 시간동안 커피 향과 자연이 주는 평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니 김포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주말 나들이 계획 세우시는 분들 모두 모두 추천드립니다 👍

 


목차

- 카페나울 정보

- 카페나울 외관 / 내부

- 메뉴판 / 음식 리뷰

- 총평


카페나울 정보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00 주말 11:00 ~21:00
  • 단체석, 주차, 포장 가능
  • 전화번호 : 0507-1338-7492
  • 주소 : 경기 김포시 하성면 봉성로 243

 

반응형

 

카페나울 외관 / 내부


카페나울_외관

 

2층 건물에 루프탑까지 있는 카페나울 본관입니다.

산 아래 자리 잡고 있어서 자연 속에 폭 쌓여있는 느낌이었어요 🌄

건물 뒷편으로 넓은 주차장도 있고 별관과 자유롭게 배치된 야외석도 있어서 부지가 꽤 넓더라구요!

 

카페나울_주차장

 

운전 초보인 친구도 마음 놓고 주차할 수 있을 만큼 주차장이 넓고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

 

 

비가 오는 날 방문해서 하늘이 어둑어둑하네요 🌫️🌧️ 돌바닥을 따라 입구로 가면 앞에는 넓은 잔디가 펼쳐져있습니다 

 

카페나울_본관 1층 내부

 

1층 내부에는 좌석 많지 않았지만 자연을 탁 트인 시야로 감상할 수 있도록 모두 통창으로 되어 있었어요🪟

 

카페나울_본관 2층 내부

 

계단을 따라 올라온 2층도 통창으로 되어있고 뒤쪽으로는 봉성산이 보이고 앞쪽으로는 마을 전경이 내려다보입니다 👀

비가 오는 날이라 루프탑은 가보지 못했지만 후기를 찾아보니 풍경이 좋아서 날씨가 좋은 날은 루프탑에 자리 잡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본관은 계단, 유리, 난간 등의 위험요소로 인해 노키즈존으로 운영해서 유아/어린이 동반자 손님들을 위한 별관이 따로 있었어요 본관과 별관 사이에는 대나무 산책로가 있고 별관 앞으로도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

 

그리고 주차장 뒤쪽으로도 건물이 하나 더 있던데 제가 갔을 때에는 운영을 하지 않으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 / 음식 리뷰


카페나울_메뉴판

카페나울의 시그니처 메뉴 숲/나무/흙

7,000원

 

 

페스츄리, 파운드, 크로플 등 다양한 빵이 준비되어 있었고 가격대는 3,000원 ~ 7,000원 정도였어요

 

 

쇼케이스에도 케이크와 병음료 밀크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주문한 메뉴

✅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 로얄밀크티 7,000원

✅ 초코파운드 6,800원

 

 

음료는 조금 비싸긴 했지만 카페가 예뻐서 아깝지 않았고 다른 대형카페들과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초코파운드는 꾸덕하고 달달한게 많이 안 단 밀크티와 먹기에 잘 어울렸어요 아메리카노도 무난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주문할 때 저는 시그니처 메뉴를 못 봐서 시그니처를 먹어보지 못한게 조금 아쉽긴 했어요 😢

시그니처 메뉴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으니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총평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풍경이 너무 예뻤고 노을맛집이라고 하니 시간대를 맞춰서 방문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곳곳에 사진 찍을 장소도 많으니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