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카페

[인천/선재도]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 주말 나들이 추천 바다 전망의 베이커리 카페

by 가나다연 2023. 2. 4.
반응형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 숨겨진 이국적인 뷰 베이커리 카페 🌴🌅

 

분위기

친절 

 

 

친구들이 바다 보러 가자고 해서 서울에서 가까운 곳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본점은 영흥도에 있는데요 서울에서 출발하면 대부도-선재도-영흥도 순서라 본점은 조금 더 멀긴 하지만 차로 7분 정도 차이 나서 접근성은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근처에 칼국수집도 방문할 예정이라 선재점으로 갔어요!

 

서울에서 한 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에 맛있는 것도 먹고 사진도 찍고 경치 보면서 조용히 힐링할 수 있어서 따뜻한 날씨에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목차

-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정보

-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외관 / 내부

- 메뉴판 / 음식 리뷰

- 총평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정보


  • 영업시간 : 월요일~금요일 10: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 주말 10:00 ~ 21:00(20:30 라스트 오더)
  •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전화번호 : 032-880-0433
  •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354

 

 

반응형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외관 / 내부


플로레드커피 선재점_외관

 

외관은 바닷가에 있는 오래된 음식점인 것도 같고, 예전 건물을 개조한 것처럼 보여서 쪼오금 실망스러웠는데요 ㅎㅎ

건물 앞 주차장은 운전 초보인 친구도 안심하고 시도해볼 수 있을 만큼 넓었어요~

토요일 오후 3시쯤 도착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안 찾아왔나 봐요 주차 자리는 꽤 남아 있었어요! 🅿️

 

플로레도커피 선재점_내부

 

매장 입구로 딱 들어가자마자 바다도 보이고 야자수에 야외 테이블까지 한 눈에 보여서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

 

플로레도커피 선재점_내부

 

인테리어도 따뜻한 색감의 조명들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샹들리에 그리고 식물들이 있어 아늑했어요.✨🎍

 

2층에는 올라가보지 못했는데 다른 후기들 보니까 2층도 넓고 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날씨가 따뜻했으면 밖에 나가서 먹었을 텐데 그래도 운 좋게 창가자리로 잘 골라 앉아서 바다는 마음껏 감상했네요😊😊

밖으로 나가면 왼쪽으로는 영흥도로 갈 수 있는 영흥대교도 보이고, 바닷가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도 있었어요!

 

메뉴판 / 음식 리뷰


플로레도커피 선재점_메뉴판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 종류가 있고, 보통 이렇게 외곽에 있는 뷰가 좋은 카페들은 가격이 비싼 곳이 많은데 이곳은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한 가격이었어요.

 

 

빵메뉴는 11가지 정도 되고 오후라 그런지 빵이 많이 남아 있진 않았어요. 가격대는 3,500원에서 6,000원 사이예요.

 

 

진열장에는 허니브레드/바게트볼/크로크무슈/케이크/다쿠아즈 등이 기성품으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병에 담긴 밀크티 참 좋아하는데 마침 딱 있어서 반가웠어요 🤗

 

 

📝주문한 메뉴

✅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 생딸기우유 7,000원

✅ 소금빵 4,000원

✅ 초코프레첼 3,500원

 

소금빵은 짭짤하고 초코프레첼은 달달해서 궁합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생딸기우유는 잘 흔들어서 얼음컵에 부어먹으니까 과육도 씹히고 고소하니 맛있었고요, 친구들이 먹은 아메리카노는 무난 무난한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풍경이랑 놀러 나온 것 같은 분위기가 좋아서 솔직히 맛에 대한 기대는 많이 없었는데 음료랑 빵도 맛있게 잘 먹어서 더 기분 좋았어요😝

 

총평


📌 서울 근교로 주말 나들이 떠나고 싶으신 분들

📌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

📌 대부도, 선재도, 영흥도로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

 

모두 모두 추천드립니다!

 

물때만 잘 맞춰서 간다면 서해 바다도 동해바다 못지않게 너무 예쁘고 좋더라고요.

선재도 물때표 확인하는 사이트 들어가셔서 만조랑 간조시각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