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맛집

[광명역 맛집] 팔각도 광명역점 : 다양한 소스와 밑반찬과 즐기는 숯불 닭갈비 구이(feat. 게라면 된장전골, 날치알 주먹밥)

by 가나다연 2023. 3. 26.
반응형

팔각도 광명역점

: 숯불 닭갈비 구이 맛집

 

분위기 ★

친절

 

광명 살던 친구가 이사를 가게 돼서 떠나기 전 동네 맛집을 소개해준다며 찾아간 팔각도!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망설였지만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갔는데 알고 보니 프랜차이즈 업체 ㅎㅎ

목동 본점을 비롯해서 20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에요 찐 동네 맛집인 줄 알았는데 속은 기분이긴 하지만 맛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닭갈비라고 해서 빨간 양념에 볶아 먹는 건 줄 알았는데 간장 양념 숯불 구이더라고요! 닭갈비도 다 초벌 해서 나오고 함께 나온 소스나 곁들여 먹는 반찬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너무나 행복한 한 끼 메뉴였어요 🥰

 


목차

- 팔각도 광명역점 정보

- 팔각도 광명역점 외관 / 내부

- 메뉴판 / 음식 리뷰

- 총평

 


팔각도 광명역점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 단체석, 건물 지하 주차, 예약 가능
  • 연락처 : 0507-1377-7703
  • 주소 : 경기 광명시 양지로 21 유플래닛 어반브릭스 C동 1층 117호, 118호

 

 

 

반응형

 

팔각도 광명역점 외관 / 내부


팔각도 광명역점_외관

 

팔각도 광명역점은 광명역 맞은편 AK플라자 뒤편 유플래닛 상가단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외관에 선물 상자에 있을법한 커다란 리본이 달려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요즘 날씨가 따뜻해졌는데 창문을 활짝 열어두니까 시원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뜨거운 불판에 올린 고기 먹기 딱 좋았어요 넘나 행복 🥰

 

팔각도 광명역점_내부
팔각도 광명역점_내부

 

내부는 4인 테이블 위주로 많이 놓여 있었고 꽤 넓었어요!

 

팔각도의 이용시간은 최대 2시간! 

평일임에도 웨이팅이 많아서 그런지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었어요

 

메뉴판 / 음식 리뷰


팔각도 광명역점_메뉴판

 

💙 팔각도의 주문 순서입니다 💙

1️⃣ 첫 주문은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 2인분 이상 주문!

2️⃣ 숯불닭갈비를 드신 후 특수 부위인 연골, 목살, 안창살 등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한 메뉴

✅ 숯불 닭갈비 11,900원*4

✅ 날치알 주먹밥 4,000원

✅ 게라면 된장 전골 12,000원

 

팔각도 광명역점_상차림

 

주문한 후 바로 준비되는 상차림! 숯불을 넣어주신 후에 팔각형 모양의 불판을 올려주셨어요 모양이 굉장히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특허받은 디자인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이디어 굳굳 😊

 

소스는 마늘소스, 고추장소스, 불닭마요소스 3가지 종류가 있고요, 돌판에 구워 먹는 김, 백김치, 명이나물, 무말랭이 등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밑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질릴 틈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팔각도 광명역점_숯불 닭갈비

 

숯불에 초벌 되어 나온 닭갈비! 파와 꽈리고추가 같이 나왔어요 함께 불판으로 고고 🔥

 

 

불판 위로 가지런하게 정렬 마음이 아주 편안해집니다 ~ 😎

 

닭갈비는 야들야들하고 고소하고 간장양념이 되어있어 아무것도 안 찍어도 맛있더라고요

마늘소스도 생각보다 달달하니 잘 어울렸고 저는 매콤하게 고추장 소스에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고추냉이 살짝 올려서 백김치랑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상큼하고 시원하니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팔각도 광명역점_날치알 주먹밥, 게라면 된장전골

 

함께 주문한 날치알 주먹밥과 게라면 된장전골! 

날치알 주먹밥은 뭐 언제나 실패 없는 맛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요, 

게 한 마리, 새우와 순두부도 넉넉하게 들어간 라면도 닭갈비 다 먹고 마지막에 마무리로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

 

총평


 

💯 간장 양념의 숯불 닭갈비 구이 맛집 + 다양한 곁들임 메뉴 구성

💯 광명에서 주차 가능한 넓은 매장

🆖 웨이팅 주의

 

처음 먹어보는 닭갈비 구이였는데 정말 맛있어서 가족들이랑 같이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다음에 오게 되면 특수부위도 시켜서 먹어보려고요~

회식, 모임 장소로도 완전 강추 매장이 여러 지역에 많이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